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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주식/종목 공부

어도비(Adobe)의 성장은 생성AI

by 끌어당겨라 2023. 5. 24.

어도비(Adobe)는 어떤회사인가?

 

 

현재 어도비는 생성 AI 모델을 도입하면서 성장을 주도할 AI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에 대한 독점권으로 주식 가격은 매력적입니다.

어도비는 사진작가, 그래픽 디자이너, 비디오 편집자, 마케터,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제품은 software as Service, 관리형 서비스, 기간제 가입, 종량제 결제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을 통해 제공됩니다.

 

 

 

두가지 포트폴리오

 

 

 

 

디지털 미디어 오퍼링은

컨텐츠 작성, 게시 및 홍보를 돕기 위해 설계되어있고,

다들 아시는 Photoshop, Lightroom, InDesign 및 Illustrator등 과 같은

Adobe Creative Cloud의 제품이 포함됩니다.

또한 Acrobat, Acrobat Reader, Acrobat Scan 및 Acrobat Sign과 같은 제품을 포함하는

Adobe Document Cloud를 수용합니다.

Adobe의 Digital Experience Offerings는 고객 경험 관리를 돕기 위해 설계된 제품입니다.

Adobe Experience Platform이 포함됩니다.

데이터, 통찰력 및 대상 콘텐츠 및 상업, 마케팅 워크플로우, 디지털 등록 및 온보딩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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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의 성장 동력

 

 

 

Adobe의 성장 동력은 지속적인 제품 혁신입니다.

현재 제품 혁신 측면에서 Adobe는 AI를 수용하고 있으며, 3월에 창의적인 생성 AI 모델 그룹인 Firefly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일련의 새로운 Adobe Sensei 생성 AI 서비스의 일부이며 처음에는

이미지 및 텍스트 효과 생성에 중점을 둡니다.

Firefly는 도구 및 서비스에 직접 통합됩니다.

Adobe Summit에서 생성 AI 및 Firefly에 대해 논의하면서 디지털 미디어 사장은 이와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제너레이티브 AI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이 비즈니스를 실제로 활용하는 기반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즈니스를 볼 때 우리는 항상 이야기해 온 3가지 측면에서 비즈니스를 봅니다.

 

"첫 번째 유입경로의 상단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더 많은 사람들을 Adobe로 끌어들일 수 있는가?

Express는 우리를 그 길로 인도했고 훌륭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에게 adobe.com, Firefly에 원하는 것을 입력하고 프로세스를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의 창의적 자신감을 높이고 사람들을 퍼널로 끌어들입니다.

그래서 맨 위 깔때기형은 제너레이티브 기술로 할 수 있는 일로 엄청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우리가 이미 매우 좋은 유지율을 가지고 있고 더 높일 수 있는 요소는 제품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능력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플래그싶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된 생성 AI는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부분은 새로운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하고 SKU를 업그레이드하여 우리의 문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은 더 많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고 모든 단계에서 커뮤니티를 염두에 두고 사용성과 가치를 염두에 두고 내장할 수 있는 방식으로 Firefly를 구축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Adobe는 꾸준한 성장과 여러 방면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에 입증하는 것은 생성 AI 개발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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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독점

 

 

 

 

 

현재 Adobe는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및 문서 클라우드 공간에서 독점에 가까운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 제품이 있지만 Adobe의 규모와 지배력으로 인해 다른 업체에서 끼어들 틈이 없습니다. 엄청난 해자를 가지고 있죠.

많은 전문 사진작가들이 Lightroom보다 Capture One을 선호하고 그 점유율은 여전히 전반적으로 매우 적고

Adobe 번들 비용은 훨씬 저렴합니다.

AI 및 기술 대체 측면에서 몇 가지 잠재적인 위협이 있지만 Adobe 제품이 얼마나 고객들의 신뢰가 있는지 확인했을 때 

위험이 없는 상황이고 산업에 따른 시기에 따른 성장을 하고 있는 Adobe는 아직도 해자가 탄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종목 추천이 아닙니다.

매번 공부하면서 업종 분석을 합니다.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많은 공부하시면서 경제적 자유를 누립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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